초보자를 위한 부채 통합 팁과 요령

2020. 6. 14. 20:55카테고리 없음


초보자를 위한 부채 통합 팁과 요령



만성적인 빚이 사람에게 얼마나 스트레스를 줄 수 있는지 과소평가하기 쉽다.


하지만, 단지 이 정보를 살펴보는 것만으로 당신은 결국 당신을 재정적인 구제로 이끌 수 있는 부채 통합의 과정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아래의 아이디어들은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채무 통합을 체크하고 있다면, 이익 없는 회사가 다른 회사보다 싸거나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그 용어는 당신에게 나쁜 대출 조건을 주고자 하는 약탈적인 대출자들에 의해 자주 사용된다.


BBB 웹사이트에서 개인적인 추천을 얻거나 회사를 찾아보도록 하라.




생명보험으로 빚을 갚을 수 있다.


현금화해서 빚을 갚으면 된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보험 대리인과 이야기해서 당신의 보험에 대해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때때로 당신은 빚을 갚는 것을 돕기 위해 정책 투자의 작은 부분을 빌릴 수 있다.




개인 대출은 종종 많은 고금리 부채를 통합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대출 기관과 대화하여 금리가 어떻게 될 수 있는지 이해하십시오.


필요하면 차를 담보로 써도 된다.


대출금을 제때 갚도록 해라.




부채 통합을 고려할 때 소비자 검토를 통해 통합 기업을 연구할 필요가 있다.


고객이 작성한 리뷰를 사용하여 재무 관리에 도움을 줄 만큼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를 찾으십시오.




잘 알려지지 않은 회사로부터 돈을 빌리는 것을 피하라.


당신의 절박한 상황을 이용하려는 사채업자들이 있다.


채무 통합을 위해 돈을 빌리기 전에, 공정한 금리를 부과하는 대출자를 찾아라.


당신은 또한 평판이 좋은 대출자들의 도움을 구해야 한다.




당신은 퇴직금이나 401K 플랜으로 높은 이자율의 신용카드를 지불할 수 있다.


돈을 빨리 갚지 않으면 상당한 후폭풍이 있기 때문에 이것은 절대 최후의 수단으로만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세금과 벌금을 내야 할 것이다.




부채 통합을 금융 문제의 빠른 해결책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을 곤경에 빠뜨린 것과 같은 방법으로 빚을 계속 처리한다면, 당신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고군분투할 것이다.


채무통합대출을 설정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돈을 어떻게 관리하는지 평가해야 더 나은 금융 미래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일부 소비자들은 친구나 가족 구성원으로부터 대출을 받아 부채를 통합하는 것을 선택한다.


그러나 상환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관계가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위험하다.


보통 부채 통합은 선결 선택이 아니라 최후의 수단이 되어야 한다.




당신은 부채 통합의 대안으로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지불 계획을 사용할 수 있다.


먼저 어떤 부채가 나머지 부채보다 금리가 더 높은지 찾아 최대한 빨리 갚는다.


일단 이렇게 하면 이 금액을 지불하지 않음으로써 저축한 돈을 사용하고 차상위 이자의 카드 결제에 사용한다.


이것은 아마도 빚을 갚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일 것이다.




필요할 때 반드시 부채 통합 회사에 연락하십시오.


또한 궁금한 점이나 고민이 있으면 상담원에게 전화하십시오.


항상 정보를 유지하고 귀사가 좋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빚은 한 사람의 삶의 모든 면을 망칠 수 있고, 심지어 결혼까지도 망칠 수 있는 강력한 힘이다.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기로 선택함으로써, 당신은 올바른 방향으로 한 걸음 나아가고 있다.


운 좋게도, 이 작품은 당신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중요한 정보를 제공했다.